부동산일상

오늘은 헬스장가는 날! 몸짱프로젝트 진행~

팝콘 맛집 2012. 1. 27. 17:47
반응형

오늘은 헬스장가는 날! 몸짱프로젝트 진행~

요세 몸짱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ㅎ 얼마 되진 않았는데 역시 운동은 좋은 것 같아요. 어릴적 부터 합기도를 해서 전에는 뭣하러 무거운 쇳덩이를 들지? 차라리 발차기나 펀치 1000번을 하고말지 라고 생각했는데요. 제가 체구가 작기 땜시롱 미묘한 기싸움에서 안밀리려면 기본적인 힘과 체격이 일단 받쳐줘야 겠더라구요. 사실 무술잘해서 유사시에 좋겠지만 티가나는 것은 몸이잖아요ㅎㅎ 그리고 체격이 받쳐줘야 자신감도 나오는 것 같고.. 그래서 올 여름되기 전까지 몸만들기 프로젝트 진행하려합니다. 간간히 상반신 누드도 찍어서 올릴 생각인데 지금은 참 공개하기 비루한 몸매네요ㅠㅜ

오늘도 저녁에 헬스장엘 갑니다ㅎㅎ 동내 오래된 헬스장인데 넘 싸서(3달에 8만원) 결정했어요. 사실 운동이야 기구나 시설이 아무리 좋아봤자 뭐합니까ㅋㅋ 몸만들기는 운동 하는 사람 나름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10키로짜리 아령 두개만 있어도 왠만한 상체는 다 만들 수 있겠는 걸요. 암튼 오늘은 가슴하고 삼두를 집중적으로 파볼까 해용.


오늘의 목표!

  • 벤치 50~60kg 10개씩 10 SET
  • 누워서 삼두 15kg 10개씩 10 SET
10개씩 10SET 하는거는 이게 잘하는 운동법인지는 모르겠으나 같이 다니는 아저씨분께서 추천해주시는 방법이니 묵묵히 하고 있습니다(아저씨 몸이 좋거든용). 여기와서 드는 생각은 젊은 사람이 힘이 세다는데 제가 봤을 때는 오랫동안 운동한 아저씨분들 힘이 진짜 센거같아요ㅋㅋ 괴물같으신 분도 계시고 뭐 젊어서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사람이 더 셀 수도 있겠지만 아무튼 아지씨들 내공들이 오랫동안 해서인지 기본적으로 저력이 있으시네요.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렵니다. 퐈이팅! 


아래는 전에 제가 올렸던 헬스장 민폐 시리즈네요 ㅎㅎ 못보신 분들은 보시면 재밌을 겁니다.


아래는 걍 미국경찰 VS 한국몸짱경찰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