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안드로이드용 이상형 월드컵 걸그룹 순위

팝콘 맛집 2012. 2. 16. 03:30
반응형
안드로이드용 이상형 월드컵 걸그룹 순위

여자 걸그룹 이상형월드컵이란 어플에서 득표를 집계해서 순위를 매겼다고 합니다. 이게 데이터가 비교적 구체적이긴 하지만  뭐 연예계에 의미있는 순위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소녀시대가 상위 10위 안에 대부분 포진해있는걸 보면 삼촌팬의 위력이 작용한 듯 하기도 하고 ㅎㅎ 재미로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도 상위에 있네요ㅎㅎ 



사진출처 : 



상위권의 기쁨보다는 하위권에 속한 멤버들의 속상함이 더 클듯 싶네요ㅎ 많은 남성들이 걸그룹에 있는 멤버를 이상형으로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실 텐데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을까 싶어 올렸습니다^^ 걸그룹 이상형월드컵 어플 없는데 한번 다운받아서 해보고 싶네요. 한다면 아마 저는 전효성이 1등할 듯 싶습니다 ㅎㅎ


그냥 가지말고 추천 부탁해요 으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