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몸짱프로젝트]헬스보충제 먹으면서 운동한지 11일째 사진

팝콘 맛집 2012. 2. 15. 11:00
반응형

[몸짱프로젝트]헬스보충제 먹으면서 운동한지 11일째 사진

새로 산 헬스보충제 런WPH 먹으면서 운동하고 있는 만보기입니다. 눈에 확 띄는 변화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씩 나아지는듯 해서 아침에 한번 사진 찍어 봤네요. 핸드폰 사진이 별로인 것은 양해바랍니다ㅎㅎ 최종완성형에 한 42% 쯤 온거같아요. 여전한 뱃살은 큰 문제네요ㅎㅎ       식스팩닷컴헬스보충제


2월 11일 토요일날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


이건 2월 14일 어제 아침에 화장실에서 찍은 사진




화장실 사진은 뱃살이 대박으로 보이네요. 오늘도 위기를 느끼면서 열심히 운동에 매진하렵니다ㅎㅎ 

참, 저는 연애인이 아니라 개인 블로그에 조금씩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블로거이므로 악플다시면 상처받습니다ㅎㅎㅠ


아래는 관련 포스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