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우리동내 헬스장 풍경

팝콘 맛집 2012. 2. 6. 10:30
반응형

우리동내 헬스장 풍경


한가로운 토요일 오전에 촬영한 헬스장 풍경입니다ㅎㅎ 헬스장이 동내헬스장이라 한바뀌만 돌아도 전체적으로 화면에 잡히네요ㅎㅎㅎ 

아담한 체육관이지만 있을건 다 있답니다. 비록 각각의 러닝머신앞에 TV는 없지만 그래도 조그만한 브라운관티비하나 있으니 충분하지요. 3달에 8만원인데 이정도면 훌륭한 곳 아닌가요? ㅎㅎ

마침 날씨가 추울때라 사람이 저 외에 1명뿐이네요ㅎㅎ




참 요?

화질이 이번에도 역시 영~ 역시 베가는 인터넷만 해야 하나 봅니다. 


오늘도 열심히 뽜이팅을 외치며 몸짱프로젝트를 진행하렵니다.

오늘의 목표는 바벨 60~70kg 10개 10셋트 빠워 이두 10개 10셋트와 레그프래스 100개ㅎㅎ 그리고 틈틈히 팔뚝운동하기로 정했습니다. 헬스장 가기전에 전에 이번에 한번 일전에 산 런wph보충제 한잔 후루룩하고 효과있나 살펴봐야겠어요ㅎㅎ 뭐 하루만에 오호 이거 대박이네 아니면 에이 신통찮네 라고 판단하긴 이르겠지만 뭐 ㅎㅎ 그래도 기분은 틀릴것같네요. 여러분도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헬스운동방법


아래는 관련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