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홍대 7번출구 건너편에서 찍은 유치권 행사중인 건물

팝콘 맛집 2012. 1. 14. 07:00
반응형


홍대 앞을 걷다가 유치권 행사중인 건물을 봤습니다. 근데 특이한건 유치권과 지상권이 동시에 행사중이네요.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지상권없는 건물의 철거소송은 토지 소유주가 건물주에게 소송중인 사건이거나 경매로 토지 낙찰받은 자가 건물주에 지료청구했는데 2년간 못 받아서 소송건 사건인듯 합니다.

유치권은 플렌카드가 지상권소송하고 같아서 건물에 인테리어나 시공을 한 또다른 업자가 행사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지상권 소송중인 업자가 동시에 행사중인건지 건지 궁금하네요.


곧 홍대 주변에 근린 물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추후 확인해보니 이미 예전에 경매나왔던 물건이였네요ㅎㅎ 관련글은 아래 클릭해주세요.

홍대 앞 유치권 건물 알고봤더니 한참 전에 경매 나온 물건이였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