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열도 시리즈]열도의 폭설 - 일본 눈 많이 내리네요;

팝콘 맛집 2012. 1. 31. 18:30
반응형
[열도 시리즈]열도의 폭설
일본의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라고 하는데 
눈이 와도와도 너무왔네요.

열도의 폭설


이 서 가 다.

기 처 는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남쪽이라 눈이 안올줄 알았는데 

너무 남쪽인가봅니다.

엄청 폭설이 내리네요ㅎㅎ


그런데 눈 치운 모습이 참 인상적이죠?

열도의 폭설


게 게 게 요?

일본 군를 나?

게 은 은 게 지?

부 지 이 다.


에 가 에 을 따!


열도의 폭설



음 지 이 는 요.

도 가  에 을 는 을 

도 이 운 것 진 다.

리 이 은 고 도 

나 본 는 라 은 이 요 




그래서 나온 설이 있습니다.

열도의 폭설

이 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도의 건담이 칼대신 눈삽을 들고 있네요ㅎ

신선한 발상인거 같습니다.





열도의 폭설

열도의 폭설


는 게 갖 이 요.

시 이 는 고...

나 나 면 거 다.

즈 편 끝!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