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매운맛 먹기 기네스기록 소유자 찰리킹

팝콘 맛집 2013. 2. 5. 08:16
반응형

 

 

매운맛 먹기 기네스기록 소유자 찰리킹

 

호기롭게 매운 고추를 씹으며 인터뷰를 합니다.

 

 

 

찰리킹의 눈물 ㅋㅋㅋ

 

 

참고로 고추 매운맛 순위가 있어 살짝 포스트합니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지표로 스코필지수라는 것이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매운탕이나 된장찌개 김치찌개 등 매콤한 맛을 첨가하고플 때 넣는 청량고추가 10,000스코필 정도 합니다.

 

최고 매운맛 순위 넘버2는 

 

인도산 부트 졸로키아로 스코필지수가 무려 1,001,304 이라고 합니다.

청량고추보다 100배 이상 맵군요. 우리나라 고추는 애기네요 애기ㅋㅋ

매운고추가 맵다는 말이 맞는 듯 쪼그만한 사이즈라고 합니다.

 

하지만 부트 졸로키아를 능가하는 더 핫한 녀석이 있으니 바로

 

 

영국산 인피니티라는 매운맛 무한대라는 뜻의 기가막힌 고추입니다.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히겠네요.

스코필지수가 1,067,286 로 1등!

이건 먹는 식품이 아니라 호신용 무기로 개발해야 할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