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남자의 취미에 따른 여성들의 호감도 그래프

팝콘 맛집 2012. 2. 15. 20:50
반응형
남자의 취미에 따른 여성들의 호감도 그래프

의 에 라 이 는 가 고 다. 아래 그래프는 남자의 취미에 따라 여성의 호감도를 그래프로 표기한 것 인데요, 보면 만 x로 갈 록 가 는 지 고 y로 갈 록 가 는  라 할 수 요. 남자의 입장으로서 흥미진진하네요 ㅎㅎ
확실히 양쪽다 높은 쪽으로는 쉽사리 접근하기 어렵고 큰 돈이 필요한 취미가 많네요 ㅎㅎ 요트, 승마, 골프 ㅎㅎ 
어디까지나 재미로 그려놓은 것이니 참고사항쯤으로 두자구요~ 나 좋아서 하는 취미를 여성에게 잘 보이기 위해 할 필요는 없잖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테니스는 배워보고 싶네요 ㅎㅎ 그러고보니 하단에 있는 것은 전부 집에서 하는 게임시리즈나 애니같은 부분들이 많군요. 여성들은 역시 남성스러운 활동적인 취미를 가진 남자를 원하나 봅니다. 아 피아노랑 복싱도 배우고 싶은데.. ㅎㅎ 시간적 여유가 아쉬운 때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