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만보기 블로그 중간점검 주저리주저리

팝콘 맛집 2012. 2. 7. 10:30
반응형

만보기 블로그 중간점검 주저리주저리


제가 블로그에 글쓰기 시작한지 약 한 달정도 되어가는데 제 글중에서 다음뷰 인기글 1위를 달리고 있는 글이 김종국 전소속사 폭행이네요ㅎㅎㅎ 3위가 아이유 짬뽕소개입니다ㅎㅎ 유입경로를 보면 네이버에 김종국이나 김종국 전소속사 아니면 휴잭맨 등등으로 검색해서 오시는 분들이 무쟈게 많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체성에 혼란이 오고 있네요ㅠㅠ


경매라는 어떻게 보면 재미없는 딱딱한 주제로만 글 쓰다가는 영 파리만 날릴 것 같아서 연예인 소식이나 웃긴 사진, 사례 등을 짬뽕져서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어찌보면 200명 300명씩 오다가 갑자기 500~600명 오더니 일일 방문자 1000명도 넘고 2000명도 넘고 꾸준히 가는 걸 보면 작전은 성공한 듯 합니다만 씁쓸하고  뭐지 내가 하려는게? 싶은 생각도 들긴 하네요ㅎㅎ



그나마 다행인 것은 부동산이나 경매관련 검색어로 유입되시는 분들이 차츰 늘고있다는 것 입니다. 경매쪽은 많은 블로거들이 글을 써서 제 글은 상단에 오르기 쉽지 않더라구요. 최근에 쓴 글들 중에서 몇개가 상단에 올랐는지 유입되시는 분들이 있어서 기분좋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쓰다보면 레벨업 하지 않을까요? ㅎㅎ



저는 부동산 뿐만아니라 주식도 다룰 생각이고 돈되는 정보는 다 다루고픈 마음이 있습니다. 짬짬히 쓰다보니 시간이 안되서 못쓰고 있기는 한데 카테고리는 만들어놓고 텅텅빈 곳을 보면 쓰긴 써야되는데 싶은 생각도 드네요. 뭐 그것도 그렇고 요즘 제 블로그만의 색깔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다음뷰 베스트나 메인에 걸리면 엄청난 레벨업을 한다고 하는데 그곳에 걸리는 게 쉽지 않군요ㅎㅎ 소제의 잘못인지 쓰는 내용이 부실해서인지(둘다 짬뽕이겠지요) 아무튼 좀더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좋은 팁 있으시면 조언좀 부탁드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