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소녀시대]소녀시대 데이비드 레터맨쇼 The Boys

팝콘 맛집 2012. 2. 1. 22:20
반응형
[소녀시대]소녀시대 데이비드 레터맨쇼 The Boys


오 미국  데이비드 레터맨쇼에 소녀시대가 출연했네요
약간 긴장한 듯?
무대가 좁아서 소녀시대 써니가 좀 동선이 불안정하네요.
그래도 영향력 있는 미국 쇼프로 데이비드 레터맨쇼에 출연했다니
한류의 위상이 많이 높아진 듯 합니다.


원더걸스에 이어서 
소녀시대도 미국 무대를 뚫었군여
그것도 유명한 레터맨쇼
화이팅ㅎㅎ 

소녀시대 The Boy 약간 밴드스타일로 변형했나봐요
리믹스버전인가

릿트 도 고 

소녀시대가 문화 전도사네요ㅎㅎ
소녀시대 이쁘게 나온듯
저는 개인적으로 써니가 괜찮더군요ㅎ
오프닝때 배아픈듯 자세잡는게 좀 웃긴듯ㅎㅎ


티파니 발음이 역시 좀 되는군여
미국사람들이 데이비드 레터맨쇼 보면서 좋게 봐줬으면 좋겠습니다.
소녀시대랑 원더걸스가 같이 빌보드차트에 경합하는 모습 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미국사람들도 한국 문화에 관심 갖게 
소녀시대가 국위선양했으면 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