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강용석이 분석한 민주당이 진 이유

팝콘 맛집 2013. 2. 9. 12:16
반응형

 

 

 

강용석이 분석한 민주당이 진 이유

 

강용석이 토크쇼에 나와 민주당이 진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여러모로 옳은 분석이라는 느낌이 드네요ㅋㅋ

특히 민주당의 판매책에 대한 분석에서는 공감이 됩니다.

민주당에서는 예전에 세일즈에서 김대중전대통령이 잘했었다고 하죠. 모든걸 수치화해서 분석할 수 있었다고ㅎ

 

예리한 분석을 보니 강용석이 괜히 하버드나오진 않았네요.

강용석의 고소한 19 재밌으려나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