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일상

서울중앙지방법원 생생경매입찰 현장

팝콘 맛집 2012. 2. 3. 12:38
반응형

서울중앙지방법원 종합청사 앞[사진출처=뉴시스]


는 서 입찰이 서 지인도 만날 겸 마침 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던 경매입찰현장 가는 법 이란 포스트 작성하기 위해 경매 입찰장 가는 길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했습니다.

기획의도는 제가 경매를 처음 접했을 때 느꼈던 법원 현장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낯설음 때문에 섣불리 시작하지 못한 부분이 떠올랐거든요. 그래서 만약 경매공부는 하고 있으나 아직 경매입찰장을 한번도 안가보셔서 궁금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아 대충 분위기가 이렇구나 라고 느낄 수 있게끔 좀더 익숙하게 느끼는것이 공부하기에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경매입찰현장 가는 길을 촬영했습니다. 

뭐 아시다시피 법정 안을 촬영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 동영상은 말그대로 서울중앙지방법원 경매입찰장 가는 길을 촬영한 것이니 가보신 분들은 사실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ㅎㅎ



아 하필이면 그날이 날씨가 대박이네요. 아우 장갑을 꼈는데도 손에 감각이 사라지고 입 돌아가는줄 알았던.. 동영상보시면 저도 모르게 아우~ 하으~ 하는 소리가 들리실겁니다;;;



화질이 별로이지요? ㅎㅎ 베가로 찍었는데 역시 베가는 인터넷만 해야하나.. ㅎㅎ 경매공부를 막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이날 추워서 그런지 법정안이 평소보다 한산하네요ㅎ몹시 춥거나 몹시 더운 날, 명절 전후만 노려서 역발상 투자를 하시면 좋을 듯~!

혹시 서울중앙지방법원 경매입찰장 가는 길만 찍은건데 불법이라고 잡혀가진 않겠지요? -_-;

혹시 경매입찰 현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메일주소를 알려주세요ㅎㅎㅎ 약간이나마 해소해드릴수도ㅎㅎ



요~


PS : 영상은 다음팟인코더로 편집하고 유투브에 올렸습니다. 편집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핸디캠님 블로그-다음팟인코더로 동영상 편집하기

                                     은빛늑대님 블로그-유투브에 동영상 올리기

반응형